-
반응형
국내 사망1위 폐암 이유를 알고 놀래라.
점점 식생활이 바꿔어 가면서 국내 최고 사망을 이루고 있으며, 사망1위였던 위암이 이제는 국내 사망1위가 폐암이라 통계에서 나왔습니다. 국내 사망원인 1위를 항상 지켜 왔던 위암이 이제는 미리 선제적인 검사를 통해서 의료 체계의 변화가 사망률을 낮추는 일조를 했다 보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무엇 때문에 우리나라 사망 원인 순위중에 어찌해서 폐암이 1위를 차지 했을까?.
1.우리 나라 사망1위 폐암인 이유?
상대적으로 오장육부중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위장질환이 제일 많이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지금 판매되고 있는 약중에 위장약 판매가 제일 많이 된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이니, 정말로 위장 질환 으로 얼마나 많은 이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는 통계일것입니다.
그렇게 위장질환이 많다 보니, 당연하게 위암 발생율이 높게 나타나는것이 될것이며 ,조기 검진을 통해서 초기에 찾아서 수술을 통해서 완치 시키는 경우가 많기 떄문에 위암 사망률이 잦아 들어가는 것이 당연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간, 심장. 신장 등등 다른 장부들은 이상이 생기거나 혹은 종합 검진이나, 간단한 검사를 통해서 알 수 있거나, 예방 하는 편이지만, 폐(肺)라는 장부는 어디 이상이 생기지 않으면 검사를 하지 않게 되는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사망율을 낮추는 방법은 조기 검사를 통해서 미리 찾아 내는 방법이 사망율을 낮추는 이유가 될것입니다.2. 세계 기후변화와 환경문제.
세계적인 문제가 바로 환경 적인 문제가 제일 시급 하다는 것은 많은 사람 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 가급적 이면 인공적인 생산 보다는 자연 친화 적인 방법을 통해서 제품을 만들거나 , 재사용을 통해서 지구를 지키는 상품에 손이 가게 되는 것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또한 인간들의 무분별한 개발로 인한 자연 환경의 파괴에서 나타난 것을 누구 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지금 으로 부터 15년 전에 미세 먼지는 매우 심각한 스모그 형태로 분포 되어 있었으나, 누구 하나 심각한 상황을 감지 하지 않은 정부와 사회가 만들어낸 자연 파괴 현상 입니다. 밖을 보세요.
누구 한명 이 더운 날씨에도 마스크를 내린 사람은 없습니다. 그당시에도 많은 사람들이 폐암 환자가 늘어나고 있었고, 지금 현재는 사망1위를 만들게 된것입니다. 이런 것은 우연히 생긴것이 아닌 심각한 상황에서 나온 이야기라 볼수 있습니다. 주변 분들을 살펴 보면 폐암에 걸린 환자들이 많이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아마도, 이제는 마스크라는 것이 일상에서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바이러스의 습격뿐만 아니라. 더욱 심각하게 만드는 것이 초미세 먼지와 발암물질이 들어 있다는 환경호르몬 등등이 생활속에서 우리의 호흡을 통해서 흡수 된다는 것이 지금의 폐암을 일으키는 제일 큰 원인이 됩니다.
3.폐암이 생기는 것에는 자각증상이 없다.
누구나 갑자기 폐검사를 해봤을 것입니다. 엑스레이 검사를 통해서 폐의 상태를 살피게 됩니다. 그후에 무엇인가 조직에 변형이난 조직의 이상증후가 나타나게 되면 그보다 높은 장비를 통해서 정밀적으로 ct촬영을 하거나 mri촬영을 통해서 검사합니다.그후에 어떤 병명을 이야기 하는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렇게 떄문에 초기에 발견을 했을 경우에는 습게 발견이 되어서 제거 수술을 하게 되겠지만, 사실적으로 폐의 초기 암세포가 발생하게 되면 의학적인 모습이 전체적인 평행적인 이론으로 볼떄에 다른 장부에도 병이 발생하고 있는 증거입니다.
그래서 질병의 전체적인 문제에 극한 되지말고 오장육부의 전체적인 발렌스가 어떻게 구성이 되며 폐에 병이 생긴 원인을 잘 살펴서 부족하면 보충해주고 넘치 도록 많은면 뺴주면서 밸렌스 작업이 현대 의학에서는 중요한 관점으로 나타날것입니다.
앞으로 우리가 건강하게 삶을 유지하고 건강한 신체가 건강한 삶이기에 더욱 개인의 건강은 집에 살고 있는 삶속에 자연의 공간임을 느끼게 만듭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연적인 모습에서 아주 근본적인 것을 꺠닫는 삶이 되길 기원해 봅니다.반응형'가상긍정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똑똑한 돼지 ? 돼지띠 집중.. (0) 2021.05.23 지화자 뜻? ❤️ 좋타 이런 까닭이군요. (2) 2021.05.20 조영남 미나리 보고 울수 밖에 없었던 윤여정 사유? (0) 2021.04.25 가상증강 현실 이런분야에서 까지 쓰임에 놀랄것. (0) 2021.04.04 조혈모세포 이식수술/기증/똑바로 알자 .후유증 장단점. (0) 2021.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