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4. 25.

    by. 꼬랑충

    반응형

    조영남 미나리 보고 울수 밖에 없었던 윤여정 사유?

     

    연예인의 삶이나 일반인의 삶이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대중의 가시톳친 눈을 피할수 없는것이 어려운 삶이라 봅니다. 그중에 이번 미나리 라는 영화를 통해서 또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사람이 바로 윤여정 의 남자였던 조영남이야기를 않꺼 낼 수가 없습니다.

     

     

    조영남 나이 ,윤여정 나이
    조영남 생년월일은 1945년 생으로 4월2일생이며 조영남 나이는 현재 77세가 됩니다. 나이에 비해서 매우 젊음을 유지하고 있다보면 됩니다. 윤여정 생년월일은 1947년 생으로 6월 19일입니다. 현재 윤여정 나이는 75세 이며, 돼지 띠입니다. 조영남과 윤여정 나이 차이는 2살 차이입니다.

     

     

     

    조영남 윤여정 슬하에 자식들


    윤여정과 조영남 사이에 두명의 자식이 있습니다. 조영남 이 가족들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즐기는 사이에 많은 고통을 받았다고 하는 이야기를 합니다. 홀로 윤여정이 미국생활을 하면서 두명의 아들들을 키워 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아들들에게 엄마인 윤여정은 "너희가 하고 싶은것을 하면서 살아라" 라고 항상 가리켰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명의 아들은 방송국에 들어가서 일하면서 지금은 패션쪽의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명의 아들은 음악관련된 일들을 하고 있는 엘리트라고 합니다.

     

     

    조영남 ,윤여정 이혼 그리고 각자의 삶.


    지금 에서야 나이가 들고 자식이 성장 하는데 도움을 못 준것에 대해서 매우 크게 후회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 방송에서도 조영남 가수는 자신이 왜 그런일들을 했는지?  자신이 매우 후회 스롭고 바보였던것이 지금 생각해 보면 정말 안타까운 자신의 모습이였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누구나 나이가 들면 예전에 몰랐던 자신의 행동과 자신의 모습이 매우 창피하고 철이 없던 모습 이였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영남 씨는 이제 자식들이 자랑스럽게 성장한 모습이 정말로 대견하지만, 한편으로는 매우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을 평생 지울수는 없다고 합니다. 이렇게 과거의 자신의 모습이 지금은 윤여정에게 매우 큰 마음으로 용서를 구하고 있다는 마음이 느껴지는것일 것입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법정 싸움에서 그림 논란으로 굉장한 고통을 당했었기에 더욱 대중의 모습과 사람들이 보는 모양새가 더욱 큰것을 느껴다고 합니다.

     

     


    이제서야 진정으로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자신의 둘레를 살피는 모습이기에 윤여정이 펼쳐 보였던 "미나리" 영화를 보면서 눈시울이 붉어지도록 통곡 했다는 이유가 아마도 옛정의 감정이 바로 가족이라는 미한함 떄문일것입니다.

     

     

     

     

    오스카 아카데미에서 여우주연상으로 또한명의 대한민국의 배우로써 세계의 여배우로써의 모습이 진정한 엄마의 모습이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