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22.

    by. 꼬랑충

    반응형

    2023년 지구의 날 이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지구의 날은 환경보호와 지구의 자연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지구의 미래를 생각하고 행동하는 날입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전세계 각 나라에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주변에 어떤 행사들이 지구를 지키는 것인지 그리고, 의미를 알아볼 수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구의날-행사-이벤트-의미

     

    지구의 날 이벤트 의미?

     

    무엇보다 지구의 날 이벤트는 지구환경을 지키는 환경과 대기 오염을 최대한 줄이고 친환경으로 나가는 지구의 생일입니다.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이벤트 종류가 바로 이런 실천입니다.

     

     

    다양한 지구 지킴이 들이 캠페인을 통해서 자연을 지키고 동식물을 지키는 것이 바로 중요한 이벤트에 의미입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모든 세계인들이 의식을 갖는 마음으로 행동이 중요한 것입니다. 어떤가요? 실천하시죠. 미래의 자손을 위해서 그리고 자식과 동물들을 위해서.

     


    우리 집에서 실천할 수 있는 지구의날  참가하기.

     

    평소에 많은 탄소량과 무분별한 일회용 그리고 에너지르 소비하는 형태로 지구가 병이 나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이번 2023년 지구의 날에서는 최소한의 전기를 절약해 보고 자연스러운 빛을 통한 가급적이면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오늘의 시간을 멈춰 보세요.

     

     

    • 저녁 시간떄에 소등을 통해서 전기를 절약하며 조용히 일찍 잠을 드는 것입니다. 

    • 일회용품을 않써봅니다.

    • 오늘은 최대한 기계적인 형태에서 자연적인 인간의 몸으로 생산량을 없이 행동을 몸으로만 합니다.

       걸어 다니기, 주변에 쓰레기 청소해 보기. 등등

    • 전기코드 다 뽑아  놓기.

     

    생명의 근원 지구의날.
    자연의 지구.
    아름다운지구의날.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 행사 소개.

     

    각각 지자체에서는 이날을 맞이하여 소등을 통해서 동물원, 야외, 그리고 도시 주변에 한시적인 전부 소등이 이뤄지기 때문에 더욱 하늘의 및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화려한 조명으로 도시를 수놓았다면 이제는 천연빛으로 바꾸는 것은 좋겠습니다.

     

     

    1. 전기차 충전 플랫폼 "플러그링크"에서는 프로모션을 통한 충전 포인트 지급.

     

     

    2. 배유 류준열은 모든 촬영을 드론과 스마트폰을 통한 촬영으로 의미를 새길 것이며 그린피스 홍보대사로 환경운동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 지제체 괴산에서는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2,00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4. 허스키 보이스 김기태 가수는 "2023년 환경보호콘서트"를 통해서  수익금은 해양보전 캠페인에 쓰인다고 합니다.

    5. 넷플릭스에서는 "하나의 세상, 무한한 경이로움"이라는 컬렉션을 소개하면서 더욱 지구의 날의 의미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많은 종교인, 정치인, 다양한 유명인사들이 각각의 마케팅을 통한 자연스러운 환경을 지키기 위한 행동이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지금까지 지구의 날 이벤트 행사 의미 2023년에 많은 사람들이 기념하기 위한 행동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아름다운 지구는 지금의 기념일에서 나온 시간이 아닌, 우리가 지키고 생명처럼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많은 이들이 실천으로 행복한 삶으로 이어질 것이라 봅니다.  어떠신가요? 미래의 시간을 위해서 모두 같이 실천 시작하시죠.!

     

    ★참고 자료 더 보기.

    ☛-캐롯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 저렴한 보험료와 간편한 가입 방법

    ☛ -2023년 경기도 청년 지원금 종류 신청 방법.

    ☛- 알리 익스프레스 프리모션 코드 이용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