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12. 14.

    by. 꼬랑충

    반응형

    유체이탈 경험을 했던 사람들.

    유체이탈 이란 단어를 찾아보면 일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거나, 혹은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

     

     

    유체이탈 뜻?

    유체이탈의 진정한 의미는 육심과 영혼. 불교와 기독교 에서는 영혼의 행복. 그리고 영혼이 잠시 들러서 지금 있는 사람의 육신에 몸과 살고 있는 곳이라 합니다. 그래서 유체이탈은 죽음이 엄습해오거나, 생사에 기로에 서있을때에 경험을 하게 됩니다. 영혼이 육신의 자신 몸에서 나와서 원신이 혼자 활동하는 영체입니다.

     

     

     

     

     

     

    유체이탈 경험.

    유체이탈은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니다. 가까운 예로는 저에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몇달 동안 깨어나지 못했을 당시에 육신이 깨어났지만, 자신의 모습이 아닌, 몸만 깨어난 증상이였습니다. 그런 육신이 깨어나서 움직이고 밥을 먹고 있지만, 제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혼백이 가물거리는 모습이 였습니다. 그래서 몇달이 지나면서 갑자기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기적을 체험했습니다.

     

     

     

    그 당시에 이야기를 아버지께 들어보면 이렇습니다.

    "어느 하늘에서 오신 분들이 이제는 그만 떠나야 할시간 입니다. "라고 하면서 작별을 이승과 작별을 할려고 했을때...

    자식들이 너무 어리고 안타 까워서 못 떠나겠다는 이야기를 하는 동시에 정신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알고 있는 검은 삿갓을 쓴 그분. 저승사자 이였을 것입니다. 이를 어찌 설명 해야 할까요?

    이런 유체이탈의 경험은 주변에서  찾아보면 정말로 육신이 고요하게 있으면서 영혼인 나가서 어떤 일을 수행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설명하기 힘든 것들을 경험 하고 돌아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무협지만 좋아하는 한아이가 바로 그런 학생이였죠. 그 당시에 놀랄 정도에 정확도와 색깔, 옷, 등등을 맞추면서 유체이탈을 경험 하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 어디에서는 이런 특별한 경험을 이루며 기적이라는 경험으로 인생에 희망을 찾는 분들이 있을것입니다.

    정직하게 살고 사람답게 살고 인간답게 사는것이 어찌 보면 성경에 하느님 말씀. 부처님 말씀이 곧 진리라 할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