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3. 27.

    by. 꼬랑충

    반응형

    김덕수 프로필 나이  근황.

    김덕수 프로필 나이 근황.
    김덕수 프로필 나이  근황..


    김덕수 사물놀이 명인님은 한국의 전통음악인 국악과 서양 음악인 양악 사이의 경계를 허물고자 노력하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교수직을 역임했다. 현재 사단법인 한울림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이다. 또한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공연 양식 개발 및 보급에 힘쓰고 있다. 이처럼 우리나라 문화계 전반에 걸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분입니다.

     


    김덕수 프로필 나이.

    생년월일은 1952년 생이며 9월 23일이며, 대전 출생입니다.
    아들은 김용훈 이며 나이는 72세입니다.

     

    김덕수 프로필 나이  근황.


    김덕수 집사부일체 출연.

    sbs 집사부일체 출연하면서 대한민국 사물놀이의 대들보라 할 만큼 우리의 혼이 깃들인 풍물놀이 사물놀이 선구자이 십니다. 전통놀이문화에 근간을 만들었다고 볼 수 있기에 뉴욕 공연, 해외 공연으로 신들린 김덕수 사물놀이를 볼수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출연을 통해서 근황을 알 수 있던 기회 있으며  앞으로 건강하시고 행복한 전통문화 사물놀이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더욱 높여 주시길 바랍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온라인 콘서트 등 비대면 방식의 공연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나 대중가요뿐만 아니라 클래식, 국악등 여러 장르에서도 이러한 시도들을 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사물놀이> 공연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 힘냈으면 좋겠다. 더 많은 공연을 통해서 건강과 행복 그리고 멋진 공연을 응원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