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2.

    by. 꼬랑충

    반응형

    이동준 아내 염효숙 아들 이일민 방실이 근황


    이동준나이아들 아내근황
    이동준배우프로필.

    이동준 배우는 우리가 잘 알고 있듯이 전직 국가대표 태권도선수이며 지금은 배우로서 가수로써 한국의 대표인물입니다. 또한 아들 이일민 가수로 데뷔하면서 더욱 이동준 가족들에 대해서 궁금하게 됩니다. 특히 유난히 친분이 있는 방실이 근황도 알아봤습니다.

     

     

     

    이동준 아내 프로필.

    이동준 배우는 아내 엄효숙을 만나 아들 이일민 낳았습니다. 이동준 나이는 만으로 64세이며 출생은 1958년 10월 13일이며 연기자이며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내 염효숙을 만나 안정된 가정을 이루면서 행복한 가정을 꾸미고 있습니다.

     

    이동준 캐스팅 된 일화.

    이동준 배우는 일상에서 홀로 여러 명에 불량배를 쓰러트리는 모습을 직접 광경 한 배우 최불암에 추천을 통해서 액션배우로 배우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액션배우로 이동준 배우가 점점 승승 장구 하면서 주인공을 맞았습니다. 그렇게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면서 좋은 작품과 일명 잘 나가는 배우로 우뚝 자리매김을 하게 됩니다.

     

     

     

    이동준 비화속 방실이와에 특별한 우정.

    배우로 승승장구할떄에 영화 제작에 손을 대면서 세계적인 스타 “스티븐시걸”을 캐스팅하면서 엄청난 비용을 지출하면서 결국 흥행에서 실패를 하면서 50억이라는 큰 빚을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인하여 가족에 큰 고통이 있었으니 그것도 우리네 인생의 한 부분일 것이라 여겼다고 합니다.

     

     

     

     

    그런 비화속에도 항상 우정을 내비치고 있는 것은 중풍 즉, 뇌졸중으로 쓰러진 방실이와의 끝없는 우정이 매우 감동적입니다. 아들 이일민이 어릴 적에 방실이 가수가 아들을 매우 예뻐하면서 너무 잘생기고 연예인 모습이 보인다고 해서 그때부터 이일민도 연예인의 꿈을 갖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일민 가수는 특별하게 어릴 적 우상이었던 방실이 이모를 지금도 가족처럼 생각하는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보다 더욱 큰 이유는 바로 이동준 가족들과 더욱 큰 우정이 깊었기 때문에 지금 처럼 방실이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방실이  근황

    뇌졸중으로 인하여 한번에 가수생명이 끝나면서 활기찬 가수 생활은 갑작스럽게 병원에서 생명을 연장하는 삶이 되었습니다. 얼마나 안타깝고 힘들겠습니까? 방실이가수는 현재 스스로 걷는 수준은 아니며 인천시 강화도에 있는 요양병원에서 있으며 재활과 치료를 겸비하면서 지금도 힘든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이런 친분과 우정이 있는 연예계 분들이 끊임없이 관심과 우정이 방실이 가수에게는 매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이동준 배우와 방실이 가수의 영원한 우정이 이어가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두 분 가정에 큰 기쁨과 행복이 깃들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