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3.

    by. 꼬랑충

    반응형

    관상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얼굴 생김새나 인상 등 사람의 운명을 결정짓는 요소들을 통틀어 관상이라고 합니다. 특히 코는 재물운과 관련되어 있어서 많은 이들이 좋은 코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최근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만으로 자신의 타고난 운을 바꿀 수 있다고 해요. 과연 어떤 방법인지 알아볼까? 합니다.

     

    성형외과 관상으로 업장소멸
    성형외과 관상으로 업장소멸.

    • 코성형 하면 무조건 복코 되나요?

    복코는 코끝이 뭉툭하게 퍼져있는 모양새를 말하는데요. 동양인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서양인들에게는 오히려 세련되고 섹시한 이미지를 줄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촌스러운 느낌을 주기 쉬워 이를 개선하기 위한 교정수술이 인기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한국 여성 중 70% 이상이 복코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 검색어 순위에서도 복코라는 단어가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참고로 ☛ 복코란? 복코가 되기 위해서 간단한 습관을 알려드린다면 하루에 시간은 5분을 활용해서 자신의 콧대를 손으로 세워주면서 만져 주면 됩니다. 실제로 이런 방법을 통해서 얼굴은 만들어 주는 얼굴 다듬는 방법을 인위적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연예인이 바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주인공입니다. 이렇듯 코를 매일매일 잘 만 저만 줘도 오뚝한 콧대가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콧대를 손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있고 손으로 안 되는 것들도 있으니 잘 구분해서 가장 빠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참고: 복코란?

    복코의 사전적인 의미와 기준은 코가 얼굴에서  기준점으로 보면 코는 두툼하며 보기만 해도 복이 들어오는 인상 즉, 복이 넝쿨째 들어온다는 인상을 말하며, 자세한 부분은 코끝에 살이 도톰하면서 코의 넓이가 넓은 코를" 복코" 복이 있는 코 또는 다른 말로는 주먹처럼 복이 있는 "주먹코"라 합니다.

    코복이 있는 여인들.

    • 필러로도 콧볼 축소 효과 있나요?

    콧볼축소술은 비절개 방식과 절개 방식 두 가지로 나뉩니다. 먼저 비절개 방식은 콧구멍 안쪽 피부를 실로 묶어주는 방식으로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으나 유지기간이 짧고 재발률이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절개 방식은 비교적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재수술 시에도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죠.

     

     

     

     

    그러나 붓기 및 멍이 오래가고 흉이 남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술을 통해서 자기 자신의 자존감이 높아진다면 그것 또한 매우 좋은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다만, 수술 후유증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현명한 판단이 중요할 수 있답니다.

     

     

    • 보톡스 맞으면 예뻐지나요?

    흔히 보톡스라 불리는 보툴리눔 톡신은 근육 수축을 억제시켜 주름을 펴주고 사각턱을 갸름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종아리 알 제거, 다한증 치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 이러한 효능 덕분에 미용 목적으로 널리 쓰이고 있지요. 다만 턱근육 발달로 인한 사각턱이라면 보톡스보다는 필러시술이 더욱 효과적이며, 미간주름처럼 표정근 주변에 생긴 주름개선에는 보톡스가 적합합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 인위적으로 만드는 것도 있고, 이런 방법이 자신에게 안 맞는다면 꾸준하게 스스로 얼굴마사지와 경락 혈을 이용한 자기 관리법을 통해서 큰 효능을 얻기도 하는 것을 경험한 적도 있습니다.

     

     

    나이가 70대가 된 어떤 분이 계셨는데. 너무 피부와 혈색과 리프팅한 것처럼 너무 탱탱한 피부를 지니고 있는 것을 보고 어느 곳에서 관리하냐고 노하우 좀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들려오는 답은 젊을 적 30대부터 매일매일 얼굴을 손바닥으로 두들기는 것을 지금까지도 했다는 말을 듣고 놀랐습니다. 어떤가요? 그 후부터 저는 매일매일 얼굴이 탱탱하게 아프게 두드리고 있습니다.

     

    콧날이 예쁜 여인들.

    •그럼 정말 관상을 성형으로 고치면 정말 업장소멸이 될까?

    업장소멸이라는 것은 전생과 현생과 미래생의 죄업을 말합니다. 죄업으로 인한 죄고중생의 노고와 힘든 일상과 괴로움은 사람마다 달리 나옵니다. 이런 것들이 사람으로 살면서 평범하게 살 것이 아닌, 최고의 고통이 인생을 힘들게 살게 만들죠. 관상을 바꾸는 것은 성형을 통해서 그 사람의 인상을 바꾸는 것이며 인상은 그 사람의 모습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푸근하고 관심을 얻는 것이 요즘 시대에 맞는 성형술일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관상학적으로 본 내 얼굴형에 맞는 성형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외모지상주의 사회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어쩌면 필수불가결한 선택사항일지 모릅니다. 그만큼 신중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여러분 모두 후회 없는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관상학적으로 자신에게 만들어주는 사랑이 곧 행복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자존감과 함께 자신을 아끼고 주변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아름답고 행운이 오는 행동일 것입니다. 그럼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