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23.

    by. 꼬랑충

    반응형

    오큐글로 강아지 건강 제품의 성분을 알면 우리 반려견들의 눈건강 특히 , 노견이 되어 가는 과정에서 안타까운 상황들이 생기게 됩니다. 인간이 늙어 가듯이 동물들도 늙어 가며 각종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중요한 예방이 필수겠죠. 그래서 왜 강아지들에게 필요한 영양제인지 천연이라는 것이 왜 중요한지는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천연제품을 선택해서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당연할 것입니다. 그럼 강력 추천하는지? 보겠습니다.

     

    오큐글로추천-성분-강아지-백내장 -눈영양제-강력추천


    오 큐글 로 제품 성분 강아지에게 좋은 이유

    강아지 눈 영양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오큐글로 제품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원료로만 사용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또한 항산화 작용 및 항염작용 효과가 뛰어난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노령견에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구질환을 예방하죠. 성분들은 자아잔틴, 비타민A, C, E아연, 구리, 망간, 셀레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답니다. 천연이라는 것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오큐글로 눈 영양제 제품 3가지 종류와 특징.

    이 강아지 영양제 3가지 종류로 되어 있으며 특징에 맞게  선택해서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것들이 어떻게 구성돼있나 보시죠.

     

      겔캡 파우더 블렌드 츄어블
    성분 분석 루테인.오메가-3.지방산.비타민c.녹차잎추출물.코엔자임Q10,아연.리코텐(토마토추출물).비타민B1.비타민B7.비타민B9. 비타민B12.포도씨추출물. 포도씨추출물.비타민B-12.비타민B-7. 비타민B-1. 비타민B-6.비타민B-9. 비타민C. 코엔자임Q10.비타민B-5. 비타민 B-3. 오메가3EPA/DHA .루테인 추출물 비타민B-12. 비타민B6. 비타민B1.  비타민B2. CO-Q10. 비타민C. 비타민F. 오메가-3 EPA/DHA, 타우린.포도 추출물. 루테인 .녹차잎 추출물.알파 리포산. 나이아신마마이드. 아스틴잔틴.판토텐산. 엽산.비오틴.
    비활성 성분 어종 정어리및 멸치(콩과생선을 포함됨)이산화규소.dl-알파 토코페롤.해바라이유.이산화티타늄.대두유.대두레시틴.정제수.글리세린.젤라틴.옥수수유.캐롭 추출물.밀랍(노란색) Hypromellose(젤라틴 프리캡슐)  , 왕겨 농축액. 아라비아 검.해바라기 기름.물 .해바라기 레시틴.소르브산. 로즈마리 추출물. 프로피온산. 귀리 가루. 혼합 토코페롤. 모조 치킨 맛, 글리세린. 생선기름.감귤류 펙틴. 맥주효모. 
    복용 및 주의사항 복용시 씹지 않고 통쨰로 삼키는 것이 제일 추천함.
    단,항응고제와는 함꼐 사용금지. 
    1일 권장량 1캡슐이상인 경우.
    식사 기간동안 나눠 복용시킵니다.
    항응고제와 함꼐 사용 금지.
    주의사항.
    -2.27kg 미만의 고양이에게는 절대사용금지.
    -한살(1세) 미만 고양이사용 금지.
    -간질환이 있는 고양이 사용금지.
    항응고제와 함꼐 사용 금지.
    실행방법 식후 혹은 식사 도중 같이 섭취 복용 합니다. 캡슐을 열고 뿌리기만 하면됩니다. 식사 도중이나 식사후에 실행합니다. 식사 중에 복용및 식후에 가능.

    소형견. 중견. 노견. 대형견 등등 반료동물에 맞게 추천할 수 있으며 체격을 고려해서 맞는 제품을 선정해서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좋은 재료와 풍성한 영양소를 통해서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세요.

     

    예븐 강아지 오큐글로 사진.


    강아지 눈 영양제 오큐글로 Ocu -GLO 복용방법 후기.

    영양제의 중요성은 무엇보다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영양제를 통해서 애기들의 건강을 미리 지킬 수 있는 것인가? 이것은 사랑하는 마음이 기본이며,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 복용방법

    선택에 따라 3종류는 각가의 90 개정으로 되어 이 쓰며 강아지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나눠져 있습니다. 또한, 포메리아 같은 소형견들은 한알 가지고 반으로 아침에 저녁에 복용시켜죠. 자세한 내용들은 설명서 참조 해보시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답니다.

    • 주의사항.

    강아지들의 체질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아이 때에는 매우 활발하지만, 노견으로 점점 진행이 되면서 체력적으로 약해지고 모든 기능들이 저하되기 때문에 어릴 적에 없었던 피부질환이나  체질적인 알레르기가 생기기 때문에 생선 혹은 콩 관련된 재료가 사용되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하고 복용시켜야 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금은 비용이 다른 제품보다 높으나, 복용 후에 건강하게 지금도 커 나가는 반려견을 보면 뿌듯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지금까지 강아지 눈 영양제 전 세계인이 추천하는 오 큐글로 를  활용해서 어떤 성분과 어떤 이유로  이 제품을 선택하는지 장점과 특징을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 참고 자료.

    [긍정 정보] - 2023년 경기도 청년 지원금 종류 신청 방법

    [긍정 정보] - 캐롯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 저렴한 보험료와 간편한 가입 방법

     [긍정 정보] - ev9 보조금 예약 주행거리 인수금액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