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2. 14.

    by. 꼬랑충

    반응형

    여성할례 뜻? 하는 이유. 문제점.

     

     

    여성할례 란?
    여성할례는 아프리카 기니,소말리아, 지부티 ,이집트 등등 여성들의 할례를 행하여지고 있답니다. 할례는 여성들의 성욕을 절제하여서 성욕을 절제 시키는 의식이랍니다. 오래 전부터 내려오는 전통이라 하는데요. 전세계에서는 어린 여성을 상대로 행해지는 성적인 학대와 개인적인 자유성을 망각한일이라고 해서 전세계에서 운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여성할례 문제점.
    면도날을 이용해서 종교적인 행사로 10대 들 여성들에게 행하여지는 의식으로 여성 생식기 상처를 내고 혹은 제거해서 좁은 구멍만을 남긴체 봉합하는 의식입니다. 여성포경수술이라고 하고 컷팅이다 합니다.

     

     

     

    이런의식으로 병에 노출되면서 전염성 질환으로 혹은 정신적인 충격으로 매우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여성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제일 문제점은 대소변을 조절할수 없다고 합니다. 비위생작인 마취와 소독으로 출혈및 협병증으로 부작용을 많이 격는다는것입니다.

     

     

     

     

    여성할례 하는 이유?
    여성할례를 하게 되면 순결한 여성으로 인식된다고 해서 아프리카 주변에 국가들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앤및 구호단체에서는 여성할례를 비난하면서 전세계에 실태를 고발하면서 인권 운동가들과 바른 삶을 찾을수 있도록 계속해서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성할례 세계에 날?
    유앤(un) 세계 여성 할례의 날로 정하고 심각한 인권문제를 다루는 특정한 날로 공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