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3. 30.

    by. 꼬랑충

    반응형

    청와대 사랑채 방문 후 청기와집 구경하러 간 적 있으신가요? 저는 초등학교 때 수학여행으로 가본 이후로는 기회가 없어서 못 갔는데요

     

     

    ᅲᅲ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다시 한번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청와대 관람 신청방법과 주의사항 등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청와대 관람신청 어떻게 하나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청와대 관람” 이라고 검색하면 위 사진처럼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청와대 관람 바로가기
    청와대관람신청하기.

     

    첫번째 줄에 보이는 ‘관람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로그인 창이 뜨는데요, 비회원이라면 회원가입을 해야하지만 아이디가 있다면 별도의 가입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순서대로 정보 입력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먼저 날짜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주말 및 공휴일은 불가능하니 평일에만 갈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청와대 바로 예약허기.

     

    그리고 인원수를 체크하시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후 맨 아래 노란색 박스인 ‘다음단계’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 다음엔 동반자 정보를 입력하게 되는데요, 같이 가는 사람 중 대표 1명만 적으면 됩니다. 다 적고 나면 마지막으로 결제하기 단계입니다. 카드결제 혹은 계좌이체 둘다 가능한데요, 현장에서는 카드결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모든 절차를 마치고 나면 문자로 안내문자가 옵니다.

     

     

    이때 신분증 지참 필수라는 점 잊지 마세요!

    주의사항 있나요?

     

    신분증 미지참시 입장불가라고 하니 꼭꼭 챙겨가세요! 또한 아이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유모차 반입 불가더라구요. 하지만 휠체어는 대여된다고 합니다.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지만 물이랑 간단한 간식거리는 괜찮다고 하네요. 영빈관 내부에선 취식이 안된다고 하니 미리 드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청와대 관람신청 방법이었는데요, 어렵지 않죠? ᄒᄒ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글 보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청와대 관람신청 방법이었습니다!

    ★참고 더보기.

    ☛- 2023년 경기도 청년 지원금 종류 신청 방법

    ☛- 캐롯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 저렴한 보험료와 간편한 가입 방법

    ☛ - 성형외과 관상 바꾸는 업장소멸 진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