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탁현민 이름에서 나오는 재능은 정말인가?

탁현민 여성비하 발언 ,여성비하 내용, 에도 챙겨야 하는 문재인 정부는 어떤 인물일까?

 

 

 

 

 

탁현민 현 기획자이자 ,문재인정부 대통령 비서실 의전 비서실 선임행정관으로 있으며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로 겸임을 하고 있습니다. 1973년생 소띠이면서 나이는 45세가 됩니다. 간단한 약력을 살펴 보면 참여연대 문화 사업팁장 ,오마이 뉴스 문화 사업 팀장, 한국 공연 예술 전임 강사. 등등 문화 일반적인 것에 집중되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이나 공연 기획에서는 나는꼼수다 콘서트에서 .윤도현 밴드,자우림, 들국화,이은미 등등 가수들 콘서트가 대표적 인것이며. 문재인 정부 지지하는 세력으로 이미지 컨설팅에 이미지 실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나서 강원고등학교 ,성공회대학교 사회학과 졸업하면서 감성을 일깨우는 작업을 한것 같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는 멘토단 합류 하여 제 19대 대통령 선거에 핵심으로 이미지 메이키을 통한 마켓팅으로 많은 도움을 줬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당선을 도왔습니다. 그것이 큰 적중중에 하나 였던것 입니다.

 

 

 

 

여러가지 사건과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는데.


출판 행사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과 언쟁이 붙으면서 폭행까지 당하는 사건과 "변희재" 를 향한 "변리바바와 600인의 고기 도덕"으로 팻 캐스트에서 출연 하여 "또라이"라는 말로 모욕죄 혐의 기소까지 당했었죠.
또한, 여성 비하 발언 에 지금도 많은 화살이 날라 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런일로 인하여 페이스북을 통해서 사과문까지 올렸지만, 그런 비난의 쇠도는 점점 난관에 부디치고 있습니다. 현제도 법적은 소송이 많이 올라온 상태 입니다.

 

 

 

 

 

얼마전에 남북 화해 모드 역사적인" 판문점 선언"에서 보여 줬던 "봄이온다" "다리에서 정상 회담모습" 등등 기획을 하면서 탁현민의 실력을 다시 한번 볼수 있는 기회와 재능을 엿 볼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역사적인 일들을 마무리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탁현민 행정관은 더이상 청와대와 문재인 정부에  악영향을 끼칠까 봐서 사표를 던졌으나?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을  사표를 보류 하면서 "다음 눈이 올떄까만 기달려 달라" 고 답을 했답니다.

그 정도로 탁현민 기획자가 뛰어난 머리와 재능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탁현민 이름에서 나오는 성명학.


성격은 매우 당돌하면서 꼼꼼하면서 불의를 보면 참지못합니다. 정의로운 삶을 살기를 바라며 진실로 감동을 주기를 바라는 마음속깊은 열정이 담겨있습니다.

 

 

 

혼탁한 마음과 열정과 순수함이 공존하기떄문에 상황 파악을 잘하고 자신이 어떤 것을 해야할지 전체를 읽어내는 재능이 있습니다. 한번에 실망과 그르침이 생기면 과감하게 마음과 행동을 접는것이 이사람에 특징중에 한가지입니다.

 

 

 

탁현민 이름에서  나오는 정보에서는 자신이 나올때와 뺴져야할때를 알고 있다는것을 잘알고 있다. 어쩌면 공연기획자이며 전반적인 문재인 정부의 제일중요한 인물로 눈에 보이는 감성까지 유권자의 마음까지 국민의 마음까지 홀릴수 있는 전문적인 카운셀로에 모습이 있기에 반대 세력에서 도전을 받는것이 된다.

 

 

 

 

앞으로 구설로 법적인 문제가 생기는것은 자꾸 일이 만들어져 나온다는것이다. 그렇다면, 언젠가는 그런 씨앗들이 흩어져서 터져 꼶을 수가 있으니, 죽은듯이 숨죽여 봉이 김선달처럼 생활하는 것이  나중에 있을 일들을 도모하는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